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
동우당스토리

자소어성초 그리고 차

관리자 2020.11.16 09:20:08 조회수 18

얼마전 한 고객님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게 되었다.
수화기를 통해 흘러나오는 목소리에서 약간은 원망과 자조가 섞여 있었지만 그 고객은 원망을 하기 위해 전화를 드리는 것은 아니라는 말씀으로 시작하였다.

안타깝게도 가족 모두가 ‘한포진’ 이라는 피부병을 앓고 있으며, 그 동안 여러 병원을 전전하며 좋다는 치료는 다 받아보았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한다. 스테로이드 처방을 받아 사용을 했지만 그것은 치료라기보다 일시적으로 발진이 덜할 뿐 그 약을 먹지 않으면 다시 발진이 계속된다는 것이다. 지금은 그것마저도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고 했다.

그러던 중 한 백화점에 있는 올가홀푸드 매장에서 판매하는 동우당제약의 자소어성초차를 우연히 사서 마시면서 피부에 올라오던 한포진이 조금씩 덜 해지기 시작했다고 한다.
특별히 동우당의 자소어성초차가 병을 호전시키는 것은 아니더라도 차로 마시는 동안은 평소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심했던 증상이 더 심해지지 않음으로 가족 모두의 생활에 큰 도움을 주었다고 한다.
이제까지 먹던 그 어떤 치료제보다도 더 좋은 효과를 보게 되어 몇 년 동안 꾸준히 자소어성초차를 이용해왔다고 했다.

특히, 고객님의 동생의 경우 증상이 가족들 중에서도 가장 심해 외부 활동 및 사회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여서 큰 우울감을 가진 채 생활하고 있었으나 자소어성초차 제품을 이용하면서 외부 활동이 가능해져 우울감을 극복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고 이에 가족 모두에게 너무나 고마운 제품이라고 한다.
단순히 병의 증상 자체의 호전이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이 가능할 만큼의 증상 억제로도 가족 모두의 근심과 아픔을 덜어내 준 좋은 제품이라고 하였다..
그렇게 몇 년을 꾸준히 이용해오던 중 올가홀푸드 매장으로부터 동우당제약 자소어성초차 제품을 더 이상 취급하지 않는다는 얘기를 듣고 다른 방법으로 구매를 희망하였으나 결국 본사로부터 제품 단종 소식을 듣게 되어 더 이상은 이용을 하지 못하게 되었다.
타사 비슷한 제품들도 구매해보았지만 동우당제약 제품만큼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은 없었고 계속되는 증상에 가족 모두가 힘겨워하던 중 본사로 직접 연락을 취하게 된 것이다.
당장 기존 제품을 다시 만들어달라는 떼를 쓰려는 것이 아니라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어떤 다른 방법이라도 조언을 받을 수 있을까 하여 연락하였고 물론 제품의 생산이 가능하다면 어떤 형태든 어느 정도의 양이든 모두 감당할 자신이 있으니 제품을 계속 공급해줄 수 없을까라는 요청을 하셨으며 이에 단종 된 제품이지만 소량이나마 고객님을 위해 생산을 진행하여 고객님께 드릴 수 있었다.
고객님의 어머니께서는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직원들이 함께 먹을 수 있게끔 떡을 준비하여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셨다.


이에 동우당제약은 이 고객님의 사연을 듣고 단종된 자소어성초차를 다시 만들어 재출시하기로 결정하였다. 나에게는 별 것이 아닌 것이 어떤 누구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좀 더 사명감을 가지고 좋은 재료를 가지고 만든다는 자부심과 함께 앞으로도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.많이 파는 것이 다가 아닌 누구에겐가 꼭 필요한 제품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동우당제약이 되고자 한다.. 

 

 

572005-5faf556b34e4b_092005.jpeg
 

총 댓글 0
전체보기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고객센터
  • 080-332-0009
  • 월~금 09:00~18:00
    토 09:00~12:00
은행계좌 안내
  • 기업은행151-067105-04-028
  • 예금주 : 동우당제약
  • 농협은행723051-51-023299
  • 예금주 : 동우당제약
최근본상품
0/2